안녕하세요 왜관에 거주중인 3세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칠곡 아이누리 장난감 도서관이 개관한 이후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너무나도 기쁜일이 아닐수가 없었지요.
이 기쁜 소식을 듣고 개관 하자마자 달려가 회원 가입을 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쉬지않고 꾸준히 이용하고 있어요.
아이가 원하는 장난감을 고르고 2주간 야무지고 알차게 가지고 논 다음 , 2주간 아이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준 장난감과 나름대로의 작별 인사를 하며 새로운 장난감을 맞이하는 일은 아이에게도 엄마에게도 너무나 즐거운 일이 되어버렸어요.
매번 새로운 장난감을 사주기도 힘들뿐더러..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새로운 장난감을 사줄때에도 그리 오래 가지 않은 아이의 집중력과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자 하는 욕구를 채워주기가 매번 힘이들텐데, 장난감 도서관 덕분에 경제적으로도 , 그때 그때 관심있어하는 것들을 그 시기에 맞게 주제에 맞는 장난감을 대여하여 경험하고 거기에서 자연스레 나오는 모습들로 온 가족이 하하호호 웃음이 끊이질 않아요.ㅎㅎ
5월의 가정의 달. 대표적인 어린이날이 있지요. 사실 아직 어린이날을 모르는 저희 아이에게는 2주에 한번씩 장난감을 바꾸러 다녀오는 그 날이 바로 어린이 날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언어 적인 표현도 서툴고 행동도 어설프지만 그래도 장난감을 고를때 만큼은 확고한 .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3살이예요.
며칠전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케이크를 불었던 모습이 인상적이였던 저희집 아들은 이번엔 뽀로로 케이크를 선택하였고 집에 와서도 꼬깔모자를 씌워달라며 엄마만 알아들을 수 있는 언어력으로 생일축하합니다 노래와 함께 박수를 치며 애교를 부렸지요.
한바탕 생일 축하 이벤트가 끝나고 케이크 까지 잘라서 주겠다는 착한 아들 ♡
여러가지 역할놀이를 통한 표현력도 키우고 아이의 상상력을 키우는것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앞으로도 아이누리 칠곡 장난감 도서관에서 더욱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 즐기고 싶은 후야네 집이예요.
즐거움이 있는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칠곡 아이누리 장난감 도서관! 저희 가족이 응원합니다 ♥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장난감으로 모든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고 기쁘게 해주세요 ~ !!
|